대운이 오기전 나타나는 강력한 7가지 징조, 돈이 들어오는 시기

우리가 늘 하는 말이 있습니다. 운빨이 좋아야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원하는 일도 성사가 되는데 사람들이 살면서 '나에게는 운이 언제 오는지' 아니면 '혹시 운이 지나갔나' 아니면 '아직 오지 않았나'라는 생각들을 하실 겁니다.

물론 좋은 운이 왔는데도 그 운이 온 줄 모르고 놓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이 계셔서 제가 오늘은 대운을 놓치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어떻게 미리 준비해서 대운을 잡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운이 들어올 때는 항상 예고 없이 오지 않습니다. 자 그럼 어떤 증조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운이 들어오는 징조

 

 

주변 환경이 바뀐다.


타의가 됐던 자의가 됐던 내 주변의 환경들이 변하기 시작
합니다. 내가 원했든 원하지 않았던 상관이 없습니다. 내내 잘 살다가 갑자기 '우리 집 인테리어 새로 해야 되겠어' 아니면 '우리 집 가구 배치를 새로 해야 되겠어' 이런 현상들이 '대운이 들어온다'라는 알리는 시점입니다.

 

내 주변 인맥들이 바뀐다.


지인이든 아는 사람이나 친구든 대운이 들어올 때는 만남이 싫어지게 되는데요. 즉 득이 안 되는 쓸데없는 시간 낭비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필요 이상의 시간 낭비를 안 하려고 행동하게 되는데요. 평소에 큰 의미를 두지 않고 담소를 나눴던 사람들이다라고 한다면 이런 만남이 점점 줄어들기 시작하며 그런 사람들이 서서히 정리가 되기 시작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쓸데없는 시간 낭비를 안 하게 됩니다.

 

 

 

 

 

 

 

얼굴색이 바뀐다.


안 좋은 일이 생기면 표시가 나듯이 좋은 일도 표시가 나게 됩니다. 바로 얼굴색 변화인데요. 대운이 들어올 때는 얼굴색이 환하게 바뀌게 됩니다. 정작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예쁘게 치장도 안 했음에도 불구하고 얼굴색이 환하게 바뀌어서 이것 또한 대운이 들어오는 바로 나한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대운이 나타나는 징조
얼굴색이 환하게 바뀌면 대운이 들어온다.

 

기존의 내 생각이 바뀌기 시작한다.


우리가 책을 보다가 아니면 어떤 사람을 만나다가 본인 스스로가 어떤 배움의 시작을 하게 되면 대운이 들어오는 징조입니다. 생각이 바뀌게 되면서 내 행동과 습관들도 따라 바뀌기 시작하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일으킵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된다.


매사에 불만, 불평, 남 탓, 부정적인 생각 등을 많이 하신 분들이라면 이 대운이 들어오는 시점에서는 이 모든 것이 반대로 나타납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면서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내가 일부러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갑자기 여유가 생기게 됩니다.

어떠한 문제가 생기더라도 '괜찮아, 그럴 수 있지, 뭐' 이렇게 바뀐다던지 마음과 생각도 긍정으로 하지만 말 또한 긍정적인 생각으로 말을 예쁘게 하거나 표현을 합니다.

대운이 들어오는 징조
긍정적인 생각을 해라

 

작은 좋은 일들이 자주 생긴다.


이 부분이 굉장히 중요한 부분
입니다. 살다 보면 아주 작은 좋은 일도 대수롭지 않게 넘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게 좋은 일이다라고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거죠.

이번 포스팅을 다 읽어보신 분이라면 대운이 오기 전에 체크해야 될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운을 받을 준비가 됐는지 확인하는 건데요. 소소하고 작은 좋은 일들이 툭툭 찔러보듯이 자주 생길 때 본인은 그걸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내가 운이 좋아지려고 이런 사소한 일들이 생기는구나'라고 생각을 하시면 '어, 너는 준비가 됐구나' 라며 갑작스럽게 밀면서 대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그러니까 오는 복을 차지 않기를 바랍니다.

 

 

 

갑자기 내가 부지런해지기 시작한다.


안 하던 계획을 잡게 되거나 안 하던 운동을 시작하게 되고 충분한 수면 시간 등을 가진다던지 갑자기 계획하게 됩니다. 부지런해질 수밖에 없는 행동들이 자연스럽게 생기는데요. 나 스스로가 내 행동에 있어서 부지런해진다라는 기분이 든다면 대운이 들어오려는 시점이 되겠습니다.

 


 

 
이 외에 또 다른 현상들도 있는데요. 대운이 들어오기 전에 이런 경험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동안 계속 힘들고 안 좋았지만 갑자기 상황이 더 나빠지고 너무 힘들어지는 현상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몸도 아픈데 사고가 나고 구설수에 오르기도 하고 막 사기를 당하기도 하고 재물손죄 나가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듯 악조건이 겹친데 겹치고 또 겹치고 이런 식으로 악재가 마구 쏟아지는 분들입니다.

최악의 상황에서도 과연 이 사람이 잘 견뎌낼 것인가를 시험하는 것이랍니다. 이럴 때일수록 "아, 곧 나한테 굉장히 좋은 운이 들어오려고 그러는가 보다" 라며 이런 생각을 가지면 가질수록 그 악조건에서 빨리 탈출할 수 있습니다. 이런 긍정적인 생각이 이 악조건을 대운으로 바꿔버리게 되는 겁니다.

하지만 "나 운이 안 좋은가 봐" "수가 안 좋은가봐" 이런 걱정들과 부정적인 에너지가 오히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격으로 힘든 시간이 길어진다고 하니 현재 어려운 상황에 놓인 분이시라고 하면 좋은 운이 바로 코 앞에 와있는 거니 상황은 힘들더라도 생각은 항상 긍정적이고 행동은 여유 있게 지내시면 대운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누구나 살면서 대운은 분명히 있습니다.

많으신 분들은 살면서 3번의 대운을 받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평균적으로 1~2번 정도 누구나 다 대운을 겪는다고 합니다. 물론 각자 사람에 따라서 사주에 따라서 대운이 들어오는 시기는 다 다르지만 대운이 들어올 때 나타나는 위 7가지 징조는 누구에게나 다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위 7가지 징조를 꼭 기억하시고 대운이 들어올 때 꽉 잡아 내 것으로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