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먼치킨웹툰 추천. 한번 보면 자꾸 보고 싶어지는 이유가 있다.

재미없는거 추천 안 합니다. 이번 주말 순삭 시켜줄 별점 5점짜리부터 시작하는 먼치킨 웹툰들 소개해드립니다.

한번보고 두번봐도 질리지 않는 웹툰들 모두 다 보기를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나혼자만렙뉴비

완성형 먼치킨웹툰
나혼자만렙뉴비

 

게임 너튜버로 활동 중인 주인공 진혁은 유일하게 [시련의 탑]의 엔딩을 봤지만, 게임의 인기가 하락하며 더 이상 게임 너튜버로서의 삶도 유지하기 힘들어진다.

엔딩을 보았기에 이대로 게임을 마무리하려는 진혁. 바로 그 날, [시련의 탑]은 현실이 되었다. 게임의 모든 요소를 다 알고 있는 진혁은 누구보다 빠르게 모든 것을 차지한다!

"진짜 고인물이 뭔지 보여주지."

 

현재 56화까지 연재되고 있는 먼치킨 추천 웹툰 나 혼자 만렙 뉴비입니다.

스토리도 탄탄하고 필력도 상급이니 꼭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지적독자시점

먼치킨웹툰추천
전지적 독자시점

 

정말 지지리도 인기가 없는 소설이 있었다.

총 연재 횟수 3,149회                                                                                                                              평균 조회수 1.9회                                                                                                                                  평균 댓글 수 1.08개

이때의 나는 아직 모르고 있었다.

10년 넘게 나 혼자 읽어온 소설의 완결을 본 그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었고, 나는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는 유일한 독자가 되었다.

 

현재 116화까지 연재되고 있는 먼치킨 추천 웹툰 전지적 독자시점입니다.

수요 웹툰에 입정하자마자 놀라울 정도의 인기와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프롤로그 1화만 해도 댓글이 만여개가 달리고 3화가 나오는 시점에선 수요일 웹툰 2위까지 치고 올라왔고 4화에서는 수요일 웹툰 1위 자리에 등극 할 정도로 인기가 많으니 꼭 한번 읽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투신전생기

투신전생기 먼치킨웹툰
투신전생기

 

"역겨운 신들이 줬다고 해도 기회는 기회, 뒈지고 싶다는데 죽여 줘야지."

인류 최후의 생존자 제피르. 마신과의 고독한 싸움은 패배로 끝났으나, 신들이 준 기회로 10년 전으로 돌아왔다. 모든 것을 빼앗아갔던 마신과 인간을 구경거리 취급한 신들. 이번에는 내가 너희를 물어뜯겠다.

인류 최강자의 회귀 액션 판타지 매주 일요일에 연재되고 있다.

뛰어난 작화, 스토리로 연재 초기부터 단숨에 죽목을 받은 작품이다. 최강이 약한 상태로 재시작하지만 시원시원하고 빠른 속도로 성장한다. 특히 스토리가 전형적인 한국식 이세계 회귀물인데, 웹소설 원작이 존재하지 않는 오리지날 웹툰이라는 것이 독자들의 관심을 더욱 끌고 있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