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당첨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 Best 7

이번 포스팅은 실제 로또 당첨자들이 로또를 구입하기 전에 공통적으로 꾼 꿈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어떤 종류의 꿈을 꾸고 로또를 구입하였을 때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013년 나눔 로또 1등 당첨자 168명과 (구)로또복권 수탁사업자 국민은행 로또 1등 당첨자 250명, 로또복권 전문업체 로또리치 당첨자 22명을 포함해 조사한 결과 로또 당첨자의 44%는 이런 꿈들을 꾸고 로또를 구매해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로또 당첨자들이 꾼 꿈 7가지

 

 

1. 돈더미, 황금, 숫자 꿈

세숫대야에 사금이 가득 차 있는 꿈, 낯선 사람이 지폐를 다발로 건네는 꿈, 황금시계를 선물 받아 차는 꿈, 강물 속에서 황금덩어리를 건져내는 꿈, 어떤 숫자를 보는 꿈, 누군가 숫자를 적어줬는데 선명하게 기억이 나는 꿈

 

2. 똥 꿈

다들 잘 알고 있는 똥꿈입니다. 똥 꿈을 꾸었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고 길몽이 되는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나의 몸에 닿아야 한다'입니다. 시원하게 똥을 못 씻거나 똥이 조금 묻었는데 더러운 기분이 들어 계속 닦아내려 하는 하는 꿈은 일이 잘 안 풀릴 수도 있다는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보기만 하거나 더러워서 털어내거나 닦아내는 것은 소용이 없으며 똥을 밟거나 몸에 묻거나 똥통에 빠지거나 하는 등 확실한 신체접촉이 있어야 효험이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똥의 색깔도 황금색으로 분명해야하고 실제로 황금똥을 싸고 변기물을 내렸는데 똥만 그대로 남아있는 꿈을 꾸고 로또 2등에 당첨된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똥꿈로또1등당첨꿈
로또당첨 똥꿈

 

3. 물 꿈

바닥이 다 보일 정도의 맑은 물 속을 자유롭게 헤엄치는 꿈, 세면대에 물을 틀었는데 그 물이 넘쳐나 집 안을 가득 채우는 꿈, 집에 수도가 터져서 솟구치는 꿈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물은 탁하지 않고 맑을수록 더 좋으며 큰 해일이 와서 덮친다거나 감당 못 할 깊은 강물에 빠져 허우적대는 꿈은 해결해야 할 일이 잘 해결되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는 꿈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4. 불 꿈

집이 불 타는 걸 보는 꿈, 내가 집에 불을 지르는 꿈, 모르는 건물이 활활 타오르는 꿈, 집에 번개가 떨어져 불이 나는 꿈 등입니다.

불길의 세기가 크면 클수록 재물과 돈의 행운이 더욱더 상승한다고 의미합니다. 대신 타오르는 불길을 끄거나 소방차가 와서 꺼버리면 하는 사업의 침체기를 겪을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하니 꿈에서 불이 나면 절대로 끄면 안 되겠습니다.

실제 사례로 한 유튜버가 꿈속에서 집에 불이 나는 꿈을 꾸고 로또 2등이 당첨된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5. 유명인, 대통령 꿈

유명인이나 대통령을 만나는 꿈입니다. 여기서 유명인사를 그냥 보는 것보다 실제로 악수를 하거나 함께 식사를 하거나 유명인의 집에 방문을 하거나 대통령에게 표창장이나 명함을 받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로또 1등 당첨자 분들 열명 중 한두 명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로또당첨꿈대통령꿈1등
유명인 꿈 대통령 꿈

 

6. 동물 꿈

여기서 제일 대표적인 동물은 바로 돼지입니다.

돼지가 자신을 쫓아와서 집안에 들어온다거나 돼지가 새끼를 낳았다거나 돼지떼들이 내 품에 우르르 안기는 꿈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가 새끼를 낳을 경우 새끼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고 흑돼지나 흰 돼지꿈이 길몽 중에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를 기다리시는 분이라면 태몽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대신 집에 들어오는 돼지를 쫓아내버리면 재물을 잃어버릴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외에 로또당첨자들의 꿈에 나타난 동물꿈으로는 호랑이, 코끼리, 말, 닭, 소, 뱀 등이 있고 상상 속의 동물인 용과 봉황도 있었습니다. 이 동물들이 나를 물어 피가 나게 하면 더욱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7. 조상님 꿈

조상님이 나타나서 인자한 얼굴로 웃으며 쳐다보거나 보따리 등 무언가를 주면서 본인 이름을 부르는 꿈, 함께 식사를 하는 꿈입니다. 꿈을 꾸고 로또 1등에 당첨 된 사람 10명 중 3명은 조상님 꿈을 꾸고 로또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실제 TV에 출현한 한 로또 당첨자가 꾼 꿈은 돌아가신 아버지가 산속의 계곡 바위에 앉아 코피를 흘리고 계셨다고 합니다. 이 때 코피를 멈추려고 닦아드리려고 했던 당첨자를 돌아가신 아버지가 '피를 멈추지 말고 나오게 놔두라'라는 꿈을 꾼 뒤 로또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조상님이 근심어린 표정으로 바라보거나 걱정되는 듯 내 머리를 쓰다듬으면 흉몽일 수 있으니 꿈에 조상님이 등장하시면 표정을 잘 살펴야겠습니다.


위 7가지 순위에는 없지만 로또 당첨자들이 꾼 꿈에는 세쌍둥이를 출산하는 꿈, 물고기를 많이 잡는 꿈, 두꺼비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내가 죽는 꿈, 해를 삼키는 꿈, 불상을 보는 꿈, 무, 배, 복숭아를 따는 꿈, 복권 사는 꿈 등이 있었습니다.

이 중에서도 로또 당첨에 조금 더 근접해지려면 동물은 안거나 물리거나 똥을 만지는 신체적인 접촉이 있어야 하고 기억이 선명하게 오래 남아야 하고 꿈이 복잡하지 않고 단순할 수록 더 좋다고 합니다.

위 내용들을 참고하시고 이러한 꿈들을 꾸셨다고 한다면 로또를 구매해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